마비노기영웅전, 티저 사이트 통해 공개

유용한정보|2009. 12. 15. 05:57
마비노기영웅전, 티저 사이트 통해 공개
http://Heroes.nexon.com


[넥슨 제공]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오는 12 16일 있을 신작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의 ‘프리미어 오픈’을 앞두고, 마이크로 사이트를 열며 다양한 신규 영상 및 이미지를 공개했다.

 

<영웅전>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각 캐릭터별 특징을 소개하는 영상 3종을 포함해, 향후 공개 예정인 여러 신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아트웍과 스크린샷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미공개 캐릭터인 마법사 ‘이비’가 주변의 중력을 변화시켜 적들을 제압하는 모습이나, 던전 내의 물체들을 끌어 모아 골렘을 생성하는 플레이 영상은 <마비노기 영웅전>만의 온라인 물리엔진을 십분 활용해 기존의 어떤 게임에서도 보지 못한 혁신적인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들을 통해 <마비노기> 시리즈 특유의 따스한 캠프 파이어 장면이나, 다양한 캐릭터 외형 등 새로워진 영웅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영웅전>의 프리미어 오픈은 12 16일부터 PC방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넥슨은 프리미어 오픈 한 달여 뒤인 1월 중순 경부터 참여 제한 없이 <영웅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그랜드 오픈’ 모드로 초기화 없이 전환할 계획이다.

 

<영웅전>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은석 디렉터는 “PC방 대상의 프리미어 오픈을 앞두고 개발팀은 마지막 안정화 작업에 총력을 다 하고 있다”며, <영웅전> 프리미어 오픈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액션 리얼리티”의 정수를 표방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으로 만들어진 세계 최초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최상의 액션성과 하이엔드급의 비주얼을 제공하며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 체험해 보지 못한 색다른 액션플레이를 제공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