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꼼수] 나는꼼수다 31회 듣기 다운로드 - 검경 수사권 조정과 선관위 디도스

시사이야기|2011. 12. 3. 07:58

[나꼼수] 나는꼼수다 31회 듣기 -  검경 수사권 조정과 선관위 디도스

 

@: 새벽 2시까지 나는 꼼수다 31회, 나는 꼽사리다 3회 녹음을 총 5시간에 걸쳐 했습니다. 스튜디오 사장님, 감독님은 남으셔서 추가 후반작업을 벌이셨고요. 많은 분들의 후의 속에 태어나는 꼼꼽입니다.


. 아래 플레이를 누르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컴에 저장됩니다^^
 나는 꼼수다 31회 다운로드 토렌트 자석!!![빠른 다운로드]

 

아이폰 old.ddanzi.com/appstream/ddradio.xml


나꼼수 송 노래모음 자석

 



알자지라 방송에서 오늘 새벽(12/3)에 방송한 #나꼼수 여의도 공연 그리고 #NoFTA#MBOUT 명박퇴진에 관한 방송했습니다.




 
[김어준의 뉴욕타임스151회] 김용민의 시사되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