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Me (내게로..) - 레인보우(Rainbow)

음악이야기|2011. 4. 7. 10:35
레인보우 미니 2집 앨범 타이틀곡 “TO ME(내게로..)” 로 컴백일본최고의 작곡가 다이시 댄스의 곡 “TO ME(내게로..)” 로 새롭게 인기 몰이에 나선 걸 그룹 레인보우 ...........

2009년 11월 미니앨범 [Gossip Girl (가십걸)] 로 데뷔해 지난해 8월과 10월 두 장의 디지털 싱글 앨범 [A]와 MACH[마하]까지 상큼하고 발랄하면서 섹시한 모습 등의 7인 7색 매력으로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7 인조 걸 그룹 레인보우가 오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인 [TO ME(내게로..)]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TO ME(내게로..)]는 빅뱅의 ‘하루하루’를 작곡해 한국에서도 유명한 일본 최고의 작곡가 다이시 댄스의 곡으로 다이시 댄스 특유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이전 다이시 댄스의 음악에서는 흔치 않았던 파워 넘치는 곡 구성이 어우러져 다이시 댄스 팬은 물론 일반 댄스음악 팬 모두에게서 높은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레인보우만의 파워 풀 한 보컬과 감성적인 랩이 다이시 댄스 특유의 무거운 하우스 비트의 멜로디틱 한 피아노 선율과 잘 어우러지며,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크랩소리를 보컬라인으로 밀어내 더욱 감성적인 멜로디로 완성되었다
첫 번째 트랙의 [SO COOL]은 세계적으로 많은 골드디스크를 보유하고 있는 미국의 음악 프로듀서 스티븐리(STEVEN LEE)와 ,DREW RYAN SCOTT, SEAN ALEXANDER가 공동 작곡한 곡으로 세미 복고풍의 개성 있는 걸스팝이다.
80년대 풍 일렉트릭 기타와 레트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어우러진 새로운 스타일의 업 템포 신곡으로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쿨’한 노랫말이 눈길을 끈다. 세 번째 트랙의 [너뿐이라고]는 작곡가 이주형의 곡으로 팝스러운 분위기의 세련된 발라드 곡이며 한층 성숙해진 레인보우 멤버들의 매력이 더해져 애절한 느낌을 잘 살려내었다.
 
또한 이별의 애절함을 담은 가사 위에 스트링과 건반의 아름다운 선율이 어우러져 헤어진 연인이 돌아오기를 바라는 마음을 잘 표현한 곡이다. 그밖에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디지털 싱글 앨범 [A]와 MACH[마하]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 레인보우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전해졌다.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걸그룹 레인보우가 새 앨범 타이틀 곡 '투 미(TO ME, 내게로)'의 티저 영상을 5일 오전 9시 소속사 DSP미디어의 공식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DSP)을 통해 전격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의 컨셉트는 앞서 공개된 '꽃미녀 화보' 앨범 재킷과는 180도 다른 '럭셔리 걸' 컨셉트로 배신한 남자를 향해 복수에 나선 화려하고 당당한 모습을 선보인다.

특히 실제 발레를 전공한 멤버 고우리의 발레 동작으로 시작하는 티저 영상에는 권투 글러브를 낀 고우리가 한 남자를 향해 펀치를 날리는 장면과 멤버들의 화려하고 성숙한 여성미가 돋보이는 장면들이 속도감있게 이어진다.


또한 배경에는 이번 새 앨범의 타이틀곡을 작곡한 일본 최고 작곡가 다이시 댄스 특유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이 흘러 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레인보우는 앞으로도 유튜브와 페이스북(www. facebook.com/rainbow.dsp), 미투데이 등 공식 사이트를 통해 무대 뒷모습과 일상 생활 모습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레인보우는 오는 7일 새 앨범인 미니 2집 '투 미(TO ME, 내게로)' 음원을 공개하고, 8일 KBS '뮤직뱅크'의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미니 2집은 오는 11일 발매된다.


댓글()